THE 바디바디 DIARIES

The 바디바디 Diaries

The 바디바디 Diaries

Blog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스킨케어와 마사지를 결합한 필 그리에트 코스는 이곳의 시그니쳐로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깊은 휴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긴 스트로크로 쓸어내리는 발리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나는 그가 전 세계 대부분의 팀에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팀을 위해 희생하며 공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트라이커를 원하지 않는 팀은 없을 것이다.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나 헤드 스파를 꼭 하겠다고 다짐하고 가서 해냄!!(다낭에서 한번밖에 못해서 넘 아쉬웠다)

다 고르고나니 관리사님이 따뜻한 족욕물이 담긴 볼을 들고오셨다. 물에는 레몬그라스, 라임, 히말라야솔트 등이 담겨있어 향긋한 향이 풍겼다????

페이셜을 잘 받으려면 림프를 잘 풀어줘서 노폐물을 먼저 빼줘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받는 데콜테 마사지도 마사지 샵마다 천차만별이다.

전날 저녁 부이비엔 거리에서 맥주도 많이 마시며 늦게까지 놀았더니 아침부터 피곤했다.

라임과 여러 식물을 넣어 만든 특별한 물에 발을 뽀득뽀득 씻겨 주시는데 꼼꼼함이 세세함이 여기서도 느껴졌다.

오늘도 땡볕에서 걸어다니느라 진이 좀 빠진 상태였는데 시중 코코넛보다 훨씬 달달하고 시원한 코코넛을 먹으니 갈증이 싹 가시는 것 같았다. (맛있어서 더달라는 분들이 그렇게 많다고ㅎㅎ)​​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과일은 물론, 각종 고기, 치킨 등 먹음직 스러운 호치민 바디바디 음식 가득했던 곳.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게 식욕 자극했는데 그중 맛있어 보이는 닭다리 하나 시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잇었다. 비주얼도 그렇고 주문하면 다시금 구워서 주가 때문에 더 맛있었음.

바디마사지는 늘 간지럽고 긴장이 많이 돼서 오히려 하고 나면 너무 피곤ㅜㅜ

내용은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내가 잘 못찾아서인지 마음에 드는 자료가 없었다.

Report this page